본문 바로가기
투자 재테크 대출 부동산 금융 등

금니판매 금이빨가격 폐금

by 리뷰농장 2024. 3. 15.
반응형

금니판매 폐금 금이빨가격 후기

치과에서 임플란트를 하기 위해 발치를 하면 기존의 치아에 붙어있는 크라운이나 인레이 금은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치과에서 고객에게 돌려주게 된다. 이번에 띄었던 크라운 형태의 금니 2개를 큰 손상 없이 제거되어 밀봉 후 전달받았다.

금니판매

아무래도 요즘은 금니 보단 치아색을 더 선호하다 보니 예전보다 금니를 사용하는 사람은 줄어든 듯하다. 그러나 치아에 금을 사용하는 장점은 여전히 존재하고 있다.

1. 내구성: 금은 매우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이는 치아를 보강하고 보호하는 데 효과적이다. 그러나 기존치아가 썩어버리면 금니도 무용지물이 되어버린다. 

2. 적합성: 금은 다른 재료에 비해 치아에 더 잘 맞고 적합한 재료이다. 이는 금이 치아와 잘 조화되며, 치아의 기능을 최대한 보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3. 생물학적 호환성: 금은 치아와의 생물학적 호환성이 높다. 즉, 치아 주변 조직과의 이상 반응이 적고, 치아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4. 부식 및 변색 방지: 금은 부식이나 변색에 강하며, 치아에 사용되면 오랜 기간 동안 그 모습을 유지할 수 있다.

5. 금의 가치: 금은 귀중한 금속으로 간주되며, 특히 요즘의 금시세가 상승함에 따라 가치가 높아진다. 따라서 추후에 치아를 뽑을 때 제거되는 금니는 현금화할 수 있는 잠재적 기회를 제공한다.

우선 금니매입 하는 곳에 보내기 전에 집에 있는 저울로 재보았다. 봉투를 포함한 총 무게는 4g 정도 나왔다. 금 한 돈 이상이 나온 거라고 생각했지만 99% 금은 아니기 때문에 금매입시세에서 함량대로 책정이 될 것이다.

반응형

 

금이빨가격


이 금니 크라운의 금함량은 48%이다. 이유는 금이 포함된 합금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이다. 보통 치과 크라운은 금을 포함한 합금으로 만들어지며, 이러한 합금은 금 외에도 다른 금속들과의 혼합물이기 때문이다.

금은 매우 부드러운 금속이기 때문에 순수한 금만으로는 충분한 강도를 확보하기 어렵다. 따라서 금을 다른 금속들과 혼합하여 강도를 높이고 가공성을 향상해야 고기를 뜯어먹고 얼음을 씹어먹어도 별 탈 없이 보전이 되기 때문이다.

크라운에 사용되는 금 합금의 경우, 금 외에도 일반적으로 백금, 팔라듐, 실버, 또는 다른 금속들과 함께 사용되는데 금의 강도와 가공성을 향상하면서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따라서 금니판매 할 때 크라운의 금함량이 48%인 것은 금과 다른 금속들이 혼합되어 사용되기 때문이라고 이해하면 좋다.

금이빨가격

금이빨가격 총 14만 원 받았다. 금니판매 조금만 발품 팔면 좋은 가격대로 판매할 수 있다.

반응형

'투자 재테크 대출 부동산 금융 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캠핑장 창업 대출 매매  (0) 2023.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