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남자운동화 슬레진저 남성신발

by 리뷰농장 2024. 3. 21.
반응형

남자 운동화 구매해 보았습니다. 브랜드는 슬레진저 이며 남성신발 입니다.

러닝화 워킹화 또는 헬스장에 갈 때 추천할만한 운동화입니다. 슬레진저 Slazenger는 영국의 스포츠 의류 및 용품 브랜드로, 테니스와 골프용품을 주로 생산합니다. 1881년에 설립되어서 오랫동안 스포츠 산업에서 활동해 왔습니다. 특히 테니스용품 분야에서는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Slazenger는 테니스 라켓, 볼, 의류, 신발 등을 제공하며, 골프용품 또한 다양하게 생산합니다. 이 브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스포츠 열렬가들에게 인지도 있는 브랜드입니다. Slazenger의 로고에는 일반적으로 표범이 걷는 이미지입니다. 표범은 이 브랜드의 상징적인 동물이며, Slazenger의 메인 로고 디자인 중 하나입니다.

슬레진저 운동화

 

남성운동화

이번에 구입한 슬레진저 운동화를 보시면 메쉬 소재로 되어있습니다. 가끔 남자운동화 중에서 이런 소재가 아닌 숨구멍이 없는 소재가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봄 여름 같은 경우에는 상당히 불편합니다. 개인적으로 남자운동화는 이런 매쉬소재로 신어야 하는 이유를 적어 봅니다.

통기성: 메쉬 소재는 통기성이 뛰어나며, 발에 닿는 곳을 건조하고 쾌적하게 유지해 줍니다. 발 쾌적함: 통기성 덕분에 발에 습기가 쌓이지 않아 발이 더욱 쾌적하고 건강하게 유지됩니다. 경량성: 메쉬 소재는 가벼워서 발이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개인적으로 신발은 가벼운 게 최고이라고 생각합니다. 탈취 효과: 통기성으로 인해 발에 쌓이는 냄새나 박테리아의 번식 무좀 등을 방지하여  쾌적합니다. 유연성: 메쉬 소재는 가죽이나 구두소재화는 다르게 유연성이 뛰어나서 발의 움직임에 잘 따라갑니다. 디자인적 다양성: 메쉬 소재는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제작될 수 있어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건조성: 땀이 발에 쌓이지 않고 바로 증발되므로 운동 중에도 발이 상대적으로 건조하게 유지됩니다. 적응성: 다양한 날씨와 환경에서도 적응하기 쉽습니다. 더운 날씨에는 통기성이 유용하고, 춥거나 비가 오는 날에도 빠르게 건조됩니다. 편안한 착용감: 메쉬 소재는 유연하고 적응성이 높아서 운동 시 발을 더욱 편안하게 해 줍니다. 스포츠 성능 향상: 메쉬 소재는 운동 중 발의 온도를 조절하여 성능을 향상하고 다양한 운동 활동에 적합합니다.

남자운동화
슬레진저 운동화
슬레진저 운동화
슬레진저 운동화

요즘에 나이키 아디다스 운동화들도 잘 나오긴 하지만 가성비 좋은 남자운동화 로 슬레진저 추천합니다. 

슬레진저 운동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