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다이소 공병 여행 화장품 샴푸 린스 소분 용기

by 리뷰농장 2024. 3. 11.
반응형

여행이나 헬스장 캠핑에 갈 때  이런 다이소 여행용 소분 용기를 사용하는 것은 여러모로 편리한 점이 많습니다.

가격은 천 원에 100ml짜리 두 개가 있으며 화장품 샴푸 린스 바디샴푸 등 소분 용기로 아주 적합니다

적절한 용량으로 나누어 가지고 다니며, 여러모로 편의를 누릴 수 있습니다.

1. 가방 무게 절감: 특히 국내 여행시 숙소의 일반 상품 등을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때도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그리고 해외여행 시에는 치약 비누 액체등을 가지고 입국 시 제한이 있습니다. 여행용 소분 용기를 사용하면 샴푸, 컨디셔너, 로션 등의 용기를 작은 용기로 옮겨 담을 수 있고 제한에 걸리지 않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해당 입국지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이소 공병

용량 조절: 여행용 소분 용기를 사용하면 필요한 용량만큼만 채워서 가방에 넣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3박 4일 여행이라면 필요한 양의 화장품만 소분하여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용량이 작은 용기로 불필요한 용량을 갖추지 않아도 됩니다.

휴대성: 여행용 소분 용기는 작고 가벼워서 휴대하기가 편리합니다. 특히, 헬스장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 시에도 손쉽게 가방에 넣어 다닐 수 있습니다.

반응형



환경 친화적: 여행용 소분 용기를 재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환경에도 도움이 됩니다. 일회용 용기를 사용하지 않고 재사용 가능한 용기를 사용함으로써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종류 다양성: 다이소 매장에서는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여행용 소분 용기가 있어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샴푸나 로션 뿐만 아니라 액체식의 식용유나 조미료도 담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성: 여행용 소분 용기는 일반적으로 누출 방지 기능이 있어서 액체가 흘러나오는 일을 최소화합니다. 따라서 여행 중에 가방이 더러워지거나 다른 물건에 액체가 스며들어 문제가 생기는 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경제성: 큰 용기를 사서 여행에 가는 것보다 여행용 소분 용기를 사용하는 것이 경제적입니다. 소분 용기는 보통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사용한 후에도 재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편의성: 소분 용기에 필요한 양만큼만 화장품을 담아서 가지고 다니면, 사용하고자 하는 제품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샤워 시 필요한 양만큼만 샴푸를 챙겨가서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사용의 다양성: 여행용 소분 용기는 여행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헬스장이나 수영장, 캠핑 등 다양한 장소에서 필요한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화: 각각의 소분 용기에 원하는 제품을 담아서 개인화된 스킨케어 루틴이나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피부나 머리에 따라 필요한 제품이 다를 때 마커를 표기한후에 사용하기에 유용합니다.

이처럼 다이소 여행용 소분 용기를 사용하면 여행이나 헬스장 방문 시 편리하게 필요한 용품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용기

다이소 여행용품 소분통

다이소 여행용품
다이소 공병

큰 샴푸와 바디샴푸를 소분하여 담기

다이소 여행용품

 

반응형